수능 역사상 가장 쉬웠던 문제 작성자5G를향해| 작성시간16.05.04| 조회수525372| 댓글 2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포닥 작성시간16.05.04 헐ㅋㅋㅋㅋㅋㅋ진짜 거저주는거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움직이는건빵 작성시간16.05.04 아랍어가 좌서문자(오른쪽에서부터 필기)라서숫자도 반대로 쓸거라는 생각하는 분들을 위해 출제된 문제가 아닐까 생각돼요..그리고 사실 아랍어숫자표기법은 조금 달라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날카로운사람 작성시간16.05.04 2222222222 저도 그거라고 생각했는데... 근데 그거면 보기에 391이라도 있었어야 되지 않을까 생각해요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97년생 작성시간16.05.04 ㅋㅋㅋㅋ저도 이번수능 베트남어 신청해서 시험지에있는 사람얼굴만 주구장창 그리고왓는데요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왜 내맘을 흔드는 건대오빠 작성시간16.05.04 너무하네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왜 내맘을 흔드는 건대오빠 작성시간16.05.04 여담이지만 저는 수능날 아랍어 신청해서 1번부터 30번까지 모조리 찍고 18점인가 19점 받아서 2등급 받았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찍기능력 자랑자랑 사실 아랍어에 찍히는 점이 모음이라는 것도 수능 끝나고 알았는데 2등급 개이득!!!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