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기타]두 아이가 모두 다운 증후군인 부부

작성자달타냥.|작성시간25.03.01|조회수6,306 목록 댓글 33
엽기 혹은 진실(세상 모든 즐거움이 모이는곳)

방송 후에
셋째도 낳으셨는데
셋째도 다운증후군 이라고 함.


https://youtu.be/QrXUF0DDo5M?si=DDXGea_TEtnwmBV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낙엽향기 | 작성시간 25.03.02 하아...이건 정말 문제가 많은데...
  • 작성자남준석진윤기호석지민태형정국 | 작성시간 25.03.02 피임을 좀 해요...
  • 작성자장기하와어른들 | 작성시간 25.03.02 아 저건 좀 …
  • 작성자야망토끼 | 작성시간 25.03.02 와 이거 진짜... 셋째 낳았다는 부분에서 충격과 공포를 느낌;;
    셋 다 다운증후군이라면 이건 복용중인 약물 문제일 가능성도 생각해봐야 하는데 정상적으로 사고할 수 있는 남편이 애들은 천사라며 줄줄이 낳게 한다라... 너무 공포스럽다;
    다운증후군에 심장 문제 갖고 태어난 아이는 대부분 오래 못 사는 건 알고서 낳는 건지?
    태어나 오래 살지도 못하는데 그냥 냅다 임신시키고 낳게 하는 건 본인 이기심이 지나치다고 생각 안하나? 게다가 가스비도 그만큼 밀려서 끊킬 걱정하는 살림에 애들 병원비는 어떻게 감당하려고? 애들 아프면 그냥 집에서 안아키식 치료라도 할 셈??
    당황스럽다... 피가 싸늘하게 식는 기분이네ㅡㅡ
  • 작성자Katniss♥ | 작성시간 25.03.03 가스비가 20개월 밀려있는데..셋째를 낳았다고..진짜 미안하지만 욕하고 싶은데 참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