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공감]나는 직장인들 무시하지 않앗으면 좋겟음...twt

작성자VIXX Leo|작성시간26.03.21|조회수61,078 목록 댓글 8

출처: 여성시대 햐리뵤

https://x.com/i/status/203489056510459119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lIIlllllIIlIllI | 작성시간 26.03.22 무시안함, 못함
    저 일 누군가 해주지않아서 퇴근후 내가 해야된다 생각하면 무시할게 하나도없음
  • 작성자당근당근 당근 | 작성시간 26.03.22 그 주식도 누군가 영혼을 갈아 넣으며 일을 하기에 오르고 내리고가 있는 거겠죠…세상에 쉬운 일은 하나도 없는건데..직장인들 진짜 멋지고 대단한 분들입니다..
  • 작성자스팃치 | 작성시간 26.03.22 적금이 소득 상위권에 속하지 않나요… ㅋㅋㅋ 누군가 잃어야 돈을 버는 구조인데 모두가 상승중이라 그렇지.. 하락장에는 한강가니뭐니 이난리
  • 작성자대마도내꺼 | 작성시간 26.03.23 그 멍청하다고 하는 부류의 사람들이 사회의 대부분을 차지 하는데 말이죠...
  • 작성자타리짱 | 작성시간 26.06.09 내주변에 주식으로 30억번 형이 있는데 회사 짤린다고 걱정함, 아무리 돈많아도 다니는 직장이 최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