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IlIIlllllIIlIllI 작성시간 26.03.22 무시안함, 못함
저 일 누군가 해주지않아서 퇴근후 내가 해야된다 생각하면 무시할게 하나도없음 -
작성자당근당근 당근 작성시간 26.03.22 그 주식도 누군가 영혼을 갈아 넣으며 일을 하기에 오르고 내리고가 있는 거겠죠…세상에 쉬운 일은 하나도 없는건데..직장인들 진짜 멋지고 대단한 분들입니다..
-
작성자스팃치 작성시간 26.03.22 적금이 소득 상위권에 속하지 않나요… ㅋㅋㅋ 누군가 잃어야 돈을 버는 구조인데 모두가 상승중이라 그렇지.. 하락장에는 한강가니뭐니 이난리
-
작성자대마도내꺼 작성시간 26.03.23 그 멍청하다고 하는 부류의 사람들이 사회의 대부분을 차지 하는데 말이죠...
-
작성자타리짱 작성시간 26.06.09 내주변에 주식으로 30억번 형이 있는데 회사 짤린다고 걱정함, 아무리 돈많아도 다니는 직장이 최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