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유머]한국은 세계에서 가장 기 센 나라다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5.31|조회수2,314 목록 댓글 7

출처: https://theqoo.net/square/123930934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개복치지니 | 작성시간 26.06.01 샷건의 지평선 오호 진짜구나
  • 작성자남준석진윤기호석지민태형정국 | 작성시간 26.06.01 근데 진짜 기쎈거 같긴함. 평소에 한국에서도 기 약하다 하는 사람들도 외국에 가거나 외국인이랑 있음ㅋㅋ그러더라
  • 작성자크세르크세스 | 작성시간 26.06.01 조갑제가 이 기자 좋아함
  • 작성자야망토끼 | 작성시간 26.06.01 맞는 거 같기도 해; 우린 위기때 다들 파이터로 변하는 경향이 있어
    거기다 윗대갈들이 사고쳐놓고 수습은 국민이 다 하는 그런 나라...^^ 흙...흡...ㅜ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02 듣고보니 약간 치와와같아. 작은 덩치와 그렇지 못한 성질ㅋㅋㅋ 상대가 강자라도 절대 기죽지않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