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유머]어느 30대 중반 일본인이 가난하게 사는 이유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01|조회수1,975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춘은 바로 지금 | 작성시간 26.06.02 원하는게 소소하네 전자레인지도 바꿔달라고 하지
  • 작성자7급동물원 | 작성시간 26.06.02 삼십대 중반이면 뭘 해서라도 55만원보단 더 벌 수 있늘 것 같은데.. 저러다가 몸이라도 아파지면 병원도 못가고 그냥 고독사인가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02 축제에서 얼굴 한번 못비추고 좁고 더운곳에 쳐박혀 있어도 표정이 진짜 행복해보이긴 하네. 본인이 좋다는데 내가 남의 인생에 말 보태서 뭐하겠음. 행복하게 사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