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어느 30대 중반 일본인이 가난하게 사는 이유

작성자빛빔| 작성시간26.06.01|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청춘은 바로 지금 작성시간26.06.02 원하는게 소소하네 전자레인지도 바꿔달라고 하지
  • 작성자 7급동물원 작성시간26.06.02 삼십대 중반이면 뭘 해서라도 55만원보단 더 벌 수 있늘 것 같은데.. 저러다가 몸이라도 아파지면 병원도 못가고 그냥 고독사인가
  •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02 축제에서 얼굴 한번 못비추고 좁고 더운곳에 쳐박혀 있어도 표정이 진짜 행복해보이긴 하네. 본인이 좋다는데 내가 남의 인생에 말 보태서 뭐하겠음. 행복하게 사세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