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30대 중반 일본인이 가난하게 사는 이유 작성자빛빔| 작성시간26.06.01|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청춘은 바로 지금 작성시간26.06.02 원하는게 소소하네 전자레인지도 바꿔달라고 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7급동물원 작성시간26.06.02 삼십대 중반이면 뭘 해서라도 55만원보단 더 벌 수 있늘 것 같은데.. 저러다가 몸이라도 아파지면 병원도 못가고 그냥 고독사인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02 축제에서 얼굴 한번 못비추고 좁고 더운곳에 쳐박혀 있어도 표정이 진짜 행복해보이긴 하네. 본인이 좋다는데 내가 남의 인생에 말 보태서 뭐하겠음. 행복하게 사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