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유머]한국에서 외국 사는 느낌 내는법 없을까??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01|조회수5,64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www.threads.com/@olaisychl0e___/post/아마 외국 “감성”으로 사는 법을 물어본듯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물이네 | 작성시간 26.06.01 본인은 영어 안써도 되요 주위 사람들만 모두 영어를 쓰게 하세요 다음 버스 안내판 바꾸면 대충 90% 됩니다 작성자난닝구2 | 작성시간 26.06.02 독일의료 우리 동네 만큼 심한듯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