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유머]한국에서 외국 사는 느낌 내는법 없을까??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01|조회수5,646 목록 댓글 2

출처: https://www.threads.com/@olaisychl0e___/post/



아마 외국 “감성”으로 사는 법을 물어본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물이네 | 작성시간 26.06.01 본인은 영어 안써도 되요
    주위 사람들만 모두 영어를 쓰게 하세요
    다음 버스 안내판 바꾸면 대충 90% 됩니다
  • 작성자난닝구2 | 작성시간 26.06.02 독일의료 우리 동네 만큼 심한듯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