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외국 사는 느낌 내는법 없을까?? 작성자빛빔| 작성시간26.06.01|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물이네 작성시간26.06.01 본인은 영어 안써도 되요 주위 사람들만 모두 영어를 쓰게 하세요 다음 버스 안내판 바꾸면 대충 90% 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난닝구2 작성시간26.06.02 독일의료 우리 동네 만큼 심한듯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