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발각 작성시간 26.06.02 나 죽는거 보고싶으면 틀지마 하면 엄마가 틀어줌ㅋㅋㅋㅋ 쪼금만 참아~ 6시부터틀자~ 이러면 당신딸은 이미 죽었소 하면 틀어주드라구여ㅋㅋㅋ
-
작성자만취한꼬꼬 작성시간 26.06.02 에어컨 왜산거야???
-
작성자그사람남한볼수있어요 작성시간 26.06.02 여름에 시원하게 살자고 산 게 에어컨 아니여?선풍기는 그냥 바람이고........
-
작성자INTJ 작성시간 26.06.03 하나 더 추가하자면
좀 앉아있으면 시원해진다 함. -
작성자미소로일껄 작성시간 26.06.10 우리집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