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기타]에어컨 안트는 집 특징

작성자포도잼|작성시간26.06.02|조회수14,104 목록 댓글 16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발각 | 작성시간 26.06.02 나 죽는거 보고싶으면 틀지마 하면 엄마가 틀어줌ㅋㅋㅋㅋ 쪼금만 참아~ 6시부터틀자~ 이러면 당신딸은 이미 죽었소 하면 틀어주드라구여ㅋㅋㅋ
  • 작성자만취한꼬꼬 | 작성시간 26.06.02 에어컨 왜산거야???
  • 작성자그사람남한볼수있어요 | 작성시간 26.06.02 여름에 시원하게 살자고 산 게 에어컨 아니여?선풍기는 그냥 바람이고........
  • 작성자INTJ | 작성시간 26.06.03 하나 더 추가하자면
    좀 앉아있으면 시원해진다 함.
  • 작성자미소로일껄 | 작성시간 26.06.10 우리집인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