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재-쥬래갠 작성시간 26.06.02 저 위치 아니더라도 길가다 갑자기 뚝 멈춰서버리는 경우 진짜진짜 많음..차로 따지면 아무 신호 없이 급정거하는건데ㅠ
-
작성자만취한꼬꼬 작성시간 26.06.02 나 서울사람 아님. 서울 여행갈때 지하철에서 내리자마자 벽에 붙어서 지도앱키고 봐. 민폐중에 개민폐 에스컬레이터에서 저런짓 안해.
-
작성자우혁별천사 작성시간 26.06.03 아 좀 구석으로 가서 저 ㅈㄹ 하든가 ㅡㅡ
-
작성자IlIIlllllIIlIllI 작성시간 26.06.03 공간지각능력 많이떨어지면 저럼
-
작성자안녕쌉싸리와dy 작성시간 26.06.04 저것보다 더위험한게.. 우리동네 전철 출구가 1열 에스컬레이턴데 출구끝쪽이 지붕이 좀짧아서 비오면 에스컬레이터 끝나는지점에서 한 1m정도 뿐이 여유가 없음.. 비오는날 에스컬레이터 타면 꼭 끝쪽에서 본인들 비 안맞으려고 우산을 펴고 나가는 사람들이 많은데 그러다보면 거기서 밀려서 뒤에 올라오던 사람들 막 뒤로 넘어가려고 할때가 많음...출구쪽에 시장도 있고 동네에 어르신도 많은 동네라 가끔 보면 엄청 위험해 보임.. 위에서 한두명 뒤로 넘어가면 완전 뒤쪽으로 헬파티 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