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유머]에스컬레이터나 지하철문에서 길막 하는 이유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02|조회수1,752 목록 댓글 10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26758961



가끔 저런 사람 있더라 대부분 폰 보다 정신 팔린 경우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02 저 위치 아니더라도 길가다 갑자기 뚝 멈춰서버리는 경우 진짜진짜 많음..차로 따지면 아무 신호 없이 급정거하는건데ㅠ
  • 작성자만취한꼬꼬 | 작성시간 26.06.02 나 서울사람 아님. 서울 여행갈때 지하철에서 내리자마자 벽에 붙어서 지도앱키고 봐. 민폐중에 개민폐 에스컬레이터에서 저런짓 안해.
  • 작성자우혁별천사 | 작성시간 26.06.03 아 좀 구석으로 가서 저 ㅈㄹ 하든가 ㅡㅡ
  • 작성자IlIIlllllIIlIllI | 작성시간 26.06.03 공간지각능력 많이떨어지면 저럼
  • 작성자안녕쌉싸리와dy | 작성시간 26.06.04 저것보다 더위험한게.. 우리동네 전철 출구가 1열 에스컬레이턴데 출구끝쪽이 지붕이 좀짧아서 비오면 에스컬레이터 끝나는지점에서 한 1m정도 뿐이 여유가 없음.. 비오는날 에스컬레이터 타면 꼭 끝쪽에서 본인들 비 안맞으려고 우산을 펴고 나가는 사람들이 많은데 그러다보면 거기서 밀려서 뒤에 올라오던 사람들 막 뒤로 넘어가려고 할때가 많음...출구쪽에 시장도 있고 동네에 어르신도 많은 동네라 가끔 보면 엄청 위험해 보임.. 위에서 한두명 뒤로 넘어가면 완전 뒤쪽으로 헬파티 될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