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안녕쌉싸리와dy 작성시간26.06.04 저것보다 더위험한게.. 우리동네 전철 출구가 1열 에스컬레이턴데 출구끝쪽이 지붕이 좀짧아서 비오면 에스컬레이터 끝나는지점에서 한 1m정도 뿐이 여유가 없음.. 비오는날 에스컬레이터 타면 꼭 끝쪽에서 본인들 비 안맞으려고 우산을 펴고 나가는 사람들이 많은데 그러다보면 거기서 밀려서 뒤에 올라오던 사람들 막 뒤로 넘어가려고 할때가 많음...출구쪽에 시장도 있고 동네에 어르신도 많은 동네라 가끔 보면 엄청 위험해 보임.. 위에서 한두명 뒤로 넘어가면 완전 뒤쪽으로 헬파티 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