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에스컬레이터나 지하철문에서 길막 하는 이유

작성자빛빔| 작성시간26.06.02|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신화참조 작성시간26.06.02 제발 어디든 사람많은곳에서는 핸드폰좀 보지마시고..대중교통에서 문앞에 계실경우 문이열리면 비키는척이라도 하세요..
    핸드폰보면서 우두커니 서있지말고!!
  • 작성자 방탄소년단지민 작성시간26.06.02 저건 맞아도 싸다. 진짜 저런 인간들 하루이틀 본게 아냐.
    그리고, 뭐 보는지 한번은 유심히 보니까 별거 아님. 걍 문자보내거나 대부분이 유툽 보는중.
  • 작성자 사형집행윤석열과치매걸린트럼프 작성시간26.06.02 나는 개인적으로 저런인간들을 자발적 장님이라고 부름
    거의 다 휴대폰보느라 저러고있고 저렇게 서있는거 보면 뒤에서 발로 까고싶음
    몇번을 참았는지 모르겠네
  • 작성자 아기비단털쥐 작성시간26.06.02 주말에 갔는데 저런 곳 아니여도 개찰구에서 카드 찍고 나오는데 갑자기 중간에 우뚝 멈춰서서 부딪힐뻔함ㅜㅜㅜ
  • 답댓글 작성자 방탄소년단지민 작성시간26.06.02 근데 꼭 지 잘못 모르고, 왜 사람을 치고 가냐며..
    그래서 따박따박 따지고 들면 대꾸도 못하는 순간적인 벙어리새끼들 많이 봄
  •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02 저 위치 아니더라도 길가다 갑자기 뚝 멈춰서버리는 경우 진짜진짜 많음..차로 따지면 아무 신호 없이 급정거하는건데ㅠ
  • 작성자 만취한꼬꼬 작성시간26.06.02 나 서울사람 아님. 서울 여행갈때 지하철에서 내리자마자 벽에 붙어서 지도앱키고 봐. 민폐중에 개민폐 에스컬레이터에서 저런짓 안해.
  • 작성자 우혁별천사 작성시간26.06.03 아 좀 구석으로 가서 저 ㅈㄹ 하든가 ㅡㅡ
  • 작성자 IlIIlllllIIlIllI 작성시간26.06.03 공간지각능력 많이떨어지면 저럼
  • 작성자 안녕쌉싸리와dy 작성시간26.06.04 저것보다 더위험한게.. 우리동네 전철 출구가 1열 에스컬레이턴데 출구끝쪽이 지붕이 좀짧아서 비오면 에스컬레이터 끝나는지점에서 한 1m정도 뿐이 여유가 없음.. 비오는날 에스컬레이터 타면 꼭 끝쪽에서 본인들 비 안맞으려고 우산을 펴고 나가는 사람들이 많은데 그러다보면 거기서 밀려서 뒤에 올라오던 사람들 막 뒤로 넘어가려고 할때가 많음...출구쪽에 시장도 있고 동네에 어르신도 많은 동네라 가끔 보면 엄청 위험해 보임.. 위에서 한두명 뒤로 넘어가면 완전 뒤쪽으로 헬파티 될듯..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