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기타]오늘 오전 곰에게 습격당하는 일본 후쿠시마 제강 직원.webp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02|조회수2,020 목록 댓글 6

 

 

 

 

후쿠시마시 소방본부에 따르면

 

후쿠시마 제강 부지 내에서 곰이 출몰해 “직원이 물렸다”는 신고가 접수되었고

 

감시 카메라에 직원이 습격당하는 장면이 포착됨

 

곰은 20대와 60대 남성 직원을 습격한 뒤 북쪽 주택가로 이동해 80대 여성 주민을 덮침

 

그리고 500m 정도 떨어진 곳에서도 60대 남성을 습격

 

곰의 습격으로 총 4명이 부상을 당하여 병원 치료를 받는 중이고

 

인근 지역 학교들은 임시 휴교를 했다고 함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금혜 | 작성시간 26.06.02 무섭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INTJ | 작성시간 26.06.02 공포방 아니여?ㅠ
  • 작성자발각 | 작성시간 26.06.03 굶주린 곰이거나 흉폭한곰이거나.. 무섭다 ㅠㅠ 엉덩이살 찢어졌을듯...
  • 작성자대마도내꺼 | 작성시간 26.06.04 이해가 안되는게 저정도면 일본 정부에서
    자위대 동원해서 산을 한번 싹 훑는게 맞지 않나요?
    개체수는 계속 늘어 날테고 먹이는 부족하고 민가로 내려 오는 횟수와 빈도가 늘어날텐데
    멧돼지 사냥도 개 목에 GPS 달아서 잘만 하는데
    요즘은 드론으로 열화상 추적하면 일도 아닌거 같던데요
    우리나라도 반달곰이 번식 많이 해서 문제라곤 하던데...
    멸종 시킬수도 없고 동물원 가두는것도 불편하고 방생하면 인간의 생존이 위협받고 쉽지 않네요
  • 답댓글 작성자짐작과는 다른일들 | 작성시간 26.06.05 곰이 생각보다 엄청 많아서 그런식으로 관리가 불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