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시마시 소방본부에 따르면
후쿠시마 제강 부지 내에서 곰이 출몰해 “직원이 물렸다”는 신고가 접수되었고
감시 카메라에 직원이 습격당하는 장면이 포착됨
곰은 20대와 60대 남성 직원을 습격한 뒤 북쪽 주택가로 이동해 80대 여성 주민을 덮침
그리고 500m 정도 떨어진 곳에서도 60대 남성을 습격
곰의 습격으로 총 4명이 부상을 당하여 병원 치료를 받는 중이고
인근 지역 학교들은 임시 휴교를 했다고 함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금혜 작성시간 26.06.02 무섭다...
-
작성자INTJ 작성시간 26.06.02 공포방 아니여?ㅠ
-
작성자발각 작성시간 26.06.03 굶주린 곰이거나 흉폭한곰이거나.. 무섭다 ㅠㅠ 엉덩이살 찢어졌을듯...
-
작성자대마도내꺼 작성시간 26.06.04 이해가 안되는게 저정도면 일본 정부에서
자위대 동원해서 산을 한번 싹 훑는게 맞지 않나요?
개체수는 계속 늘어 날테고 먹이는 부족하고 민가로 내려 오는 횟수와 빈도가 늘어날텐데
멧돼지 사냥도 개 목에 GPS 달아서 잘만 하는데
요즘은 드론으로 열화상 추적하면 일도 아닌거 같던데요
우리나라도 반달곰이 번식 많이 해서 문제라곤 하던데...
멸종 시킬수도 없고 동물원 가두는것도 불편하고 방생하면 인간의 생존이 위협받고 쉽지 않네요 -
답댓글 작성자짐작과는 다른일들 작성시간 26.06.05 곰이 생각보다 엄청 많아서 그런식으로 관리가 불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