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유머]나는 망돌인데 우리 멤버가 유명한 아이돌 서바이벌에 나갔다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02|조회수1,483 목록 댓글 7

출처: https://theqoo.net/square/3930966565




이 경우에 나는 진심으로 그 멤버가 데뷔하길
빌어줄 수 있다 vs 없다

조건) 겸업 금지, 계약기간 3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데드풀 | 작성시간 26.06.02 빌어줘야지 같이 연습생도 했을낀데
  • 작성자달마중 | 작성시간 26.06.02 망돌이 된 게 우리끼리 진짜 똘똘 뭉쳐서 최선을 다 했는데도 그런 결과 였다면 _ 진짜 잘 되라고 빌어줄 수 있을 듯.
    이쪽에서 설렁했는데 저쪽에서 열심히하는 모습에는 내가 뭐하러 지켜보고 밀어주나 싶음.
    아... 난 왜 이렇게까지 진심으로 상상하고 빌어주고 있지...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02 망돌이면 같이 엄청 고생한 사이일텐데 데뷔 멤버에 속하라고 빌듯
  • 작성자꽃개 | 작성시간 26.06.03 데뷔하고 성공해서 돌아와
    기다릴게(질척)
  • 작성자비엘에미친자 | 작성시간 26.06.03 잘되길빌어야지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