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망돌인데 우리 멤버가 유명한 아이돌 서바이벌에 나갔다 작성자빛빔| 작성시간26.06.02|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발각 작성시간26.06.02 빌든 아니든ㅋㅋ 난 망돌이니 걍 잘되길 빌듯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보니타8282 작성시간26.06.02 현자다 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데드풀 작성시간26.06.02 빌어줘야지 같이 연습생도 했을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달마중 작성시간26.06.02 망돌이 된 게 우리끼리 진짜 똘똘 뭉쳐서 최선을 다 했는데도 그런 결과 였다면 _ 진짜 잘 되라고 빌어줄 수 있을 듯. 이쪽에서 설렁했는데 저쪽에서 열심히하는 모습에는 내가 뭐하러 지켜보고 밀어주나 싶음. 아... 난 왜 이렇게까지 진심으로 상상하고 빌어주고 있지... 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02 망돌이면 같이 엄청 고생한 사이일텐데 데뷔 멤버에 속하라고 빌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꽃개 작성시간26.06.03 데뷔하고 성공해서 돌아와기다릴게(질척)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엘에미친자 작성시간26.06.03 잘되길빌어야지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