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기타]30대 중반부터가 진짜 흙수저라는 트위터리안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03|조회수1,637 목록 댓글 5

출처: https://x.com/i_like_ai0/status/2060588215221039543




돈모으자.. 에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lIIlllllIIlIllI | 작성시간 26.06.03 그래서 돈없는집에서 애낳으면 난 아동학대, 인간학대라고봄
  • 작성자으라하하하 | 작성시간 26.06.03 아픈 부모에 히키코모리 형까지 먹여 살리는 전애인 생각나네.. 건강하기만 했음 좋겠다 에혀 ㅠ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03 난 흙수저도 아니었네ㅋㅋㅋㅋ
  • 작성자안녕쌉싸리와dy | 작성시간 26.06.04 이게 엄청 크긴함 20대야 진짜 부자들 아니고선 어느정도 비슷하다고 생각할순 있는데 이게 30대 40대 되면 나만잘살면 되는게 아니고 부모가 힘들면 부모부양까지 책임져야 하는수간 힘들어짐..
  • 작성자조낸멋진놈 | 작성시간 26.06.04 과장이 심한데, 아버지 요양병원에 계시는데 국가에서 지원을 많이 해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