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중반부터가 진짜 흙수저라는 트위터리안 작성자빛빔|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IlIIlllllIIlIllI 작성시간26.06.03 그래서 돈없는집에서 애낳으면 난 아동학대, 인간학대라고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으라하하하 작성시간26.06.03 아픈 부모에 히키코모리 형까지 먹여 살리는 전애인 생각나네.. 건강하기만 했음 좋겠다 에혀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03 난 흙수저도 아니었네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녕쌉싸리와dy 작성시간26.06.04 이게 엄청 크긴함 20대야 진짜 부자들 아니고선 어느정도 비슷하다고 생각할순 있는데 이게 30대 40대 되면 나만잘살면 되는게 아니고 부모가 힘들면 부모부양까지 책임져야 하는수간 힘들어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낸멋진놈 작성시간26.06.04 과장이 심한데, 아버지 요양병원에 계시는데 국가에서 지원을 많이 해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