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IlIIlllllIIlIllI 작성시간 26.06.03 그래서 돈없는집에서 애낳으면 난 아동학대, 인간학대라고봄
-
작성자으라하하하 작성시간 26.06.03 아픈 부모에 히키코모리 형까지 먹여 살리는 전애인 생각나네.. 건강하기만 했음 좋겠다 에혀 ㅠ
-
작성자재-쥬래갠 작성시간 26.06.03 난 흙수저도 아니었네ㅋㅋㅋㅋ
-
작성자안녕쌉싸리와dy 작성시간 26.06.04 이게 엄청 크긴함 20대야 진짜 부자들 아니고선 어느정도 비슷하다고 생각할순 있는데 이게 30대 40대 되면 나만잘살면 되는게 아니고 부모가 힘들면 부모부양까지 책임져야 하는수간 힘들어짐..
-
작성자조낸멋진놈 작성시간 26.06.04 과장이 심한데, 아버지 요양병원에 계시는데 국가에서 지원을 많이 해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