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INTJ 작성시간 26.06.04 당장 필요한것만 사서 그런가 방치한 적은 한번도 없는 듯 한데..
-
작성자포도잼 작성시간 26.06.04 나는 무조건 바로 뜯음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LUN8 카엘 작성시간 26.06.04 나도 보자마자 바로 뜯어제낌ㅎ
-
답댓글 작성자재-쥬래갠 작성시간 26.06.04 333 바로 뜯어야 하는 증후군도 있다구ㅋㅋㅋ
-
작성자우혁별천사 작성시간 26.06.04 그래서 급한 거 아니면 어무니에게 택배 열 기회를 드림 ㅋㅋ 어차피 어무니랑 같이 쓰는 물품들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