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기타]현관택배 증후군.jpg

작성자블루베리스무디|작성시간26.06.04|조회수20,906 목록 댓글 12

https://theqoo.net/square/4228262464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NTJ | 작성시간 26.06.04 당장 필요한것만 사서 그런가 방치한 적은 한번도 없는 듯 한데..
  • 작성자포도잼 | 작성시간 26.06.04 나는 무조건 바로 뜯음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LUN8 카엘 | 작성시간 26.06.04 나도 보자마자 바로 뜯어제낌ㅎ
  • 답댓글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04 333 바로 뜯어야 하는 증후군도 있다구ㅋㅋㅋ
  • 작성자우혁별천사 | 작성시간 26.06.04 그래서 급한 거 아니면 어무니에게 택배 열 기회를 드림 ㅋㅋ 어차피 어무니랑 같이 쓰는 물품들이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