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관택배 증후군.jpg 작성자블루베리스무디| 작성시간26.06.04|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배터리충전 작성시간26.06.04 나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젊은베르테르의슬픔 작성시간26.06.04 전 6개월만에 뜯은적도 있어요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소한거한잔 작성시간26.06.04 너무 귀찮긴해냉동이나 냉장 종류는 귀찮아도바로바로 정리하는데…활명수?택배 박스 온거 일주일째 방치중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鹵유빈卍쉐ㆀ 작성시간26.06.04 택배박스에 먼지벌레같은거 붙어서 온거본후로 왠만하면 바로 뜯어서 버려요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계에란 작성시간26.06.04 맨날 그러는데..ㅋㅋㅋ 혹시 오배송 같은거 있을수도 있어서 바로 확인해야 되는데도 배송 온 순간부터 관심이 뚝 떨어짐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기비단털쥐 작성시간26.06.04 난 방에 가져가서 택배뜯는존에다가 두고.... 하염없이 바라보기만 함...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진통제 작성시간26.06.04 와 신기하다 나는 택배 올때까지 설레고 도착한거보고 흥분 최고조가 돼서 바로 뜯어보기 바쁜데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NTJ 작성시간26.06.04 당장 필요한것만 사서 그런가 방치한 적은 한번도 없는 듯 한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도잼 작성시간26.06.04 나는 무조건 바로 뜯음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LUN8 카엘 작성시간26.06.04 나도 보자마자 바로 뜯어제낌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04 333 바로 뜯어야 하는 증후군도 있다구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혁별천사 작성시간26.06.04 그래서 급한 거 아니면 어무니에게 택배 열 기회를 드림 ㅋㅋ 어차피 어무니랑 같이 쓰는 물품들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