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블루베리스무디
|
작성시간
26.06.05
맛있음ㅋㅋㅋㅋㅋ
-
작성자이재(怡栽)
|
작성시간
26.06.05
어릴 때 최애 자판기메뉴!! 서울우유에서 저 우유 분말 스틱으로 나왔길래 사서 마셔봄 ㅋㅋㅋ 노스탤지어 음료
-
작성자발각
|
작성시간
26.06.05
굉장히 달다오
-
작성자배춧님
|
작성시간
26.06.06
존맛린데
-
작성자뭣이라
|
작성시간
26.06.08
나도 좋아하는데~~~고소해서 좋음 . 전지분유 사서 집에서 먹기도 함 ㅎㅎ 너무 달아서 그게 조금 아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