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이거 먹는 사람 처음 봐 작성자포도잼| 작성시간26.06.04| 조회수0| 댓글 1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신화참조 작성시간26.06.04 엥?? 저거 엄청 맛있는데... 어릴때는 저거 가루 마트에서 팔아서 한봉지 사다가 그냥 입에 털어넣었는데ㅋㅋㅋㅋㅋ근데 저거 살 엄청 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글보글 작성시간26.06.04 커피 자판기에 있는 우유야? 대학교 다닐 때 많이 먹었는데.. 저거 달콤하고 맛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혁별천사 작성시간26.06.04 저거 맛있는데. 자판기에 저거 없으면 괜히 서운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건강이최고여 작성시간26.06.04 맛있어ㅋㅋ 분유맛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손석구 작성시간26.06.04 아주맛나브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04 저거 맛있어ㅋㅋㅋ 탈지분유맛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만두의알록달록 작성시간26.06.04 오 안먹어봤는데 궁금하네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라미슈 작성시간26.06.04 사먹으면 자판기에서 나는 맛이 안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진심웃겨 작성시간26.06.04 이젠 먹고싶어도 없어서 못먹어 ㅠㅠㅠ 중학생때 유일하게 저 자판기있는 도서관이 학교근처에 있어서 자주갔는데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빛속 작성시간26.06.05 저런 자판기 중에 위생 심각한게 많다는거 보고 나서 지나갈때마다 먹고싶어도 꾹 참음ㅜ 그래도 운좋게 괜찮은 자판기일수도있으니까 조만간 눈딱감고 또 먹어야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블루베리스무디 작성시간26.06.05 맛있음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재(怡栽) 작성시간26.06.05 어릴 때 최애 자판기메뉴!! 서울우유에서 저 우유 분말 스틱으로 나왔길래 사서 마셔봄 ㅋㅋㅋ 노스탤지어 음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발각 작성시간26.06.05 굉장히 달다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배춧님 작성시간26.06.06 존맛린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뭣이라 작성시간26.06.08 나도 좋아하는데~~~고소해서 좋음 . 전지분유 사서 집에서 먹기도 함 ㅎㅎ 너무 달아서 그게 조금 아쉬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