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기타]나 이거 먹는 사람 처음 봐

작성자포도잼|작성시간26.06.04|조회수8,923 목록 댓글 15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블루베리스무디 | 작성시간 26.06.05 맛있음ㅋㅋㅋㅋㅋ
  • 작성자이재(怡栽) | 작성시간 26.06.05 어릴 때 최애 자판기메뉴!! 서울우유에서 저 우유 분말 스틱으로 나왔길래 사서 마셔봄 ㅋㅋㅋ 노스탤지어 음료
  • 작성자발각 | 작성시간 26.06.05 굉장히 달다오
  • 작성자배춧님 | 작성시간 26.06.06 존맛린데
  • 작성자뭣이라 | 작성시간 26.06.08 나도 좋아하는데~~~고소해서 좋음 . 전지분유 사서 집에서 먹기도 함 ㅎㅎ 너무 달아서 그게 조금 아쉬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