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기타]자신이 알레르기가 있다는 걸 몰랐던 사람들.twt

작성자포도잼|작성시간26.06.04|조회수3,605 목록 댓글 18

출처 : 여성시대 매일배부른여시

 

 

오렌지주스 늘
목구멍 톡 쏘는 매력으로 마셨는데
알레르기란다

 

오렌지주스 탄산음료설.jpg

 

 

 

 

 

 

 

난 진통제 맞으면
기절잠 자길래 효과 좋다~~ 했는데
실제로 기절한 거였고 진통제 알레르기였음

 

이 세상엔 진통제 알레르기도 존재,,,

 

 

 

 

 

 

 

토마토를 늘
민트같이 화하고 톡 쏘는 매력으로 먹었는데
알레르기였음..
돈가스 같은 거 먹을 때 꼭 나오길래
느끼하니까 박하사탕 같은 개념으로 주는 줄 알았음.. ㅜ

 

토마토초코파  vs  반토마토초코파

 

 

 

 

 

 

 

나는 동물칭구들 만지면
목구멍부터 가슴까지 간질간질해서
그게 너무 귀엽고 행복해서 흔히 말하는 가슴이 간지럽다
이런 표현의 느낌이구나 했는데
그냥 동물 털 알러지였음....ㅋㅋㅋㅋㅋ

 

 

 

 

 

 

 

지나가다 보게 되어 글 남깁니다.
제 친구도 주스 마실 때마다 그랬었는데
알고 보니 감귤류 알러지래요.
근데 점점 심해져서 이젠 일반 샴푸, 비누 등등도 잘 못 써요.
알고 보니 대부분 화장품 제품에 감귤 오일 성분이 들어간다고 하더라고요.
매일 사용하시는 화장품도 주의해서 봐보세요.
알러지 조심하세요.

 

 

 

 

 

 

 

저는 술 마시면 모든 사람들이
숨이 잘 안 쉬어지는 줄 알았어요...
알러지 반응이더라고요ㅎ

 

 

 

 

 

 

 

전 아이스크림이 원래 다들 먹고 나면
숨이 안 쉬어지는 게 정상인 줄 알고
평생을 그렇게 맛있게 먹어왔는데
많이 심한 한랭 알레르기더라고요
(한랭 알레르기=추위에 반응하는 단백질이 혈액에 있는 거)

 

 

 

 

 

https://instiz.net/pt/737786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삶과나 | 작성시간 26.06.05 마카다미아. 씹을때 어금니로 씹게 돼서인지, 어금니 옆 혀 안쪽으로 톡쏘고 씹을때마다 개미침에 쏘이는 느낌.
    먹고나면 어금니쪽 잇몸이랑 혀가 얼얼해지고 더 두면 궤양생김...
  • 작성자이재(怡栽) | 작성시간 26.06.05 무화과를 어느 날 먹었는데 입술이 간지럽고 따끔따끔하면서 부풀어 오르는 증상 생김
    좋아하던 무화과, 안녕 안녕 ㅠ
  • 작성자햄버거 | 작성시간 26.06.05 술마시면 숨이 안 쉬어지고 힘이 빠지고 팔다리가 저리고 축 늘어지길래 술취해서 그런건줄 알았는데 알레르기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하늘별비 | 작성시간 26.06.05 나는 파인애플이 먹으면 원래 혀가 따가운 줄 알았음
  • 작성자미소로일껄 | 작성시간 26.06.10 복숭아, 메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