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기타]운전면허 레전드 시기...jpg

작성자블루베리스무디|작성시간26.06.05|조회수8,786 목록 댓글 16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29777743?page=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거기가여긴가 | 작성시간 26.06.05 나도 첫번째!
  • 작성자福山潤 | 작성시간 26.06.06 난 두번째 !! 어려워진다고 해서 얼른 가서 땀! 그래서 장내는 저거 도로주행은 변경 후임. 문제는 저땐 주차가 도로주행에 있었고 바뀐 후 에는 장내로 바낌 결론 후진 및 주차 한번도 안해보고 면허 땀 ㅎㅎ 미쳤지?? 그래서 아직도 장롱임 ㅋㅋㅋㅋㅋ
  • 작성자삐리리1124 | 작성시간 26.06.06 나도 첫번째 +빡쎈지역 도로주행(철길건널목+6차선대로+지하차도+오거리 방향전환...등등). 면허증받은 날 오후 바로 운전시작함. 26년 무사고.
  • 작성자추파춥춥 | 작성시간 26.06.08 96년에는 어떻게 시험봤는지 기억안남 ㅎㅎ
  • 작성자미소로일껄 | 작성시간 26.06.10 97년에 합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