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거기가여긴가 작성시간 26.06.05 나도 첫번째!
-
작성자福山潤 작성시간 26.06.06 난 두번째 !! 어려워진다고 해서 얼른 가서 땀! 그래서 장내는 저거 도로주행은 변경 후임. 문제는 저땐 주차가 도로주행에 있었고 바뀐 후 에는 장내로 바낌 결론 후진 및 주차 한번도 안해보고 면허 땀 ㅎㅎ 미쳤지?? 그래서 아직도 장롱임 ㅋㅋㅋㅋㅋ
-
작성자삐리리1124 작성시간 26.06.06 나도 첫번째 +빡쎈지역 도로주행(철길건널목+6차선대로+지하차도+오거리 방향전환...등등). 면허증받은 날 오후 바로 운전시작함. 26년 무사고.
-
작성자추파춥춥 작성시간 26.06.08 96년에는 어떻게 시험봤는지 기억안남 ㅎㅎ
-
작성자미소로일껄 작성시간 26.06.10 97년에 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