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기타]젊은 세대들은 안좋아한다는 안주 작성자개복치지니|작성시간26.06.05|조회수23,511 목록 댓글 1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으아헤흐헿아읗 | 작성시간 26.06.08 나도 첨 먹오본건 장례식장 인데 초딩때 아버지 장례식장에서 3일 내내 먹고 그뒤론 안먹음 작성자타지리와 10선 | 작성시간 26.06.06 완전호... 작성자헐흘 | 작성시간 26.06.08 입맛따라 다르겠지만 저는 호 작성자미소로일껄 | 작성시간 26.06.10 전 호 작성자getlucky | 작성시간 26.06.14 없어서 못 먹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