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기타]젊은 세대들은 안좋아한다는 안주

작성자개복치지니|작성시간26.06.05|조회수23,511 목록 댓글 18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으아헤흐헿아읗 | 작성시간 26.06.08 나도 첨 먹오본건 장례식장 인데 초딩때 아버지 장례식장에서 3일 내내 먹고 그뒤론 안먹음
  • 작성자타지리와 10선 | 작성시간 26.06.06 완전호...
  • 작성자헐흘 | 작성시간 26.06.08 입맛따라 다르겠지만 저는 호
  • 작성자미소로일껄 | 작성시간 26.06.10 전 호
  • 작성자getlucky | 작성시간 26.06.14 없어서 못 먹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