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유머]매번 침수피해 심한 강남지역에 빗물 펌프장이 부족한 이유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05|조회수1,463 목록 댓글 7

출처 : 여성시대 갓죠


https://theqoo.net/index.php?mid=square&filter_mode=best&page=1&document_srl=254361182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05 그냥 잠기도록 냅둬야지 뭐 어쩌겠음..
  • 작성자할리갈리할리 | 작성시간 26.06.05 오세훈이가 알아서하겠지~
  • 작성자크세르크세스 | 작성시간 26.06.05 홍수는 기정사실이고 삼성역 지하에 철근도 없으니, 원래부터도 지반 약한 강남바닥 어찌 되려는지. 오세훈은 저런 것엔 관심도 없고..
  • 작성자밀쿠밀쿠 | 작성시간 26.06.05 쓰레기장처리장처럼 다른지역으로 넘겨도 될줄알았겠지...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06 222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