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유머]매번 침수피해 심한 강남지역에 빗물 펌프장이 부족한 이유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05|조회수1,463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여성시대 갓죠https://theqoo.net/index.php?mid=square&filter_mode=best&page=1&document_srl=2543611826핫게간 강남 빗물펌프장에 대해 알아보았다 (긴 글 주의 그치만 읽어줘) - 스퀘어 카테고리글과 다르게 펌프장이 세개 있다고 해서 찾아봄 수서와 율현은 주소는 강남이지만 송파구쪽이고 기사가 나기 전에 이미 설치되어있던곳이라 논외 대치 펌프장은 2016년에 신설되었다고 나옴 theqoo.net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05 그냥 잠기도록 냅둬야지 뭐 어쩌겠음.. 작성자할리갈리할리 | 작성시간 26.06.05 오세훈이가 알아서하겠지~ 작성자크세르크세스 | 작성시간 26.06.05 홍수는 기정사실이고 삼성역 지하에 철근도 없으니, 원래부터도 지반 약한 강남바닥 어찌 되려는지. 오세훈은 저런 것엔 관심도 없고.. 작성자밀쿠밀쿠 | 작성시간 26.06.05 쓰레기장처리장처럼 다른지역으로 넘겨도 될줄알았겠지...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06 222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