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아흐레
수의사쌤 눈을 봐라 확신이 가득하다
다들 적어둬
비상식량은 개사료
몽둥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트, 편의점은 하수다
앞에 말한 사료도 종류별로 있곸ㅋㅋㅋ
수의사쌤이 인정하는 1티어 약탈 포인틐ㅋㅋㅋㅋㅋ
고양이 사료보단 개사료 추천👍
https://youtu.be/nJztCG0btpk?si=yfAUiG_EqGVpFDR7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청춘은 바로 지금 작성시간 26.06.06 아뇨ㅋㅋㅋ 예전에 유튜브에서 어쩌다 개사료 일주일 먹기? 뭐 그런 컨텐츠 하는거 한번 본적 있는데 먹기 힘들어했던걸로 기억해요ㅠㅠㅋㅋㅋ
-
작성자헌법 작성시간 26.06.05 아니 강쥐들 그렇게 고열량을 먹는단말인가요…??? 몰랐어… 동물들은 사람보다 적은 열량을 먹을거라 생각했는데 엄청 의외다…
-
작성자김서민 작성시간 26.06.06 사료등급 최 상위권(홀리스틱) 부터는 사람이 먹어도 되는거라.... 근데 전 그냥 잡초뽑아서 대처먹을게요 ㅜㅜ 그리고 의약품은 나만의 비밀이였는데 다털리게생겸ㅅ네
-
작성자evgeniya 작성시간 26.06.06 애용이 키우는데여 ㅠㅠ 변비 확정이네 ㅡㅡㅠㅠ
-
작성자헐흘 작성시간 26.06.08 눈빛이 무서운데 뭔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