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유머]전생시 비상식량으로 개사료 쟁여 놓고 동물병원부터 털어야 하는 이유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05|조회수13,103 목록 댓글 9

출처: 여성시대 아흐레









수의사쌤 눈을 봐라 확신이 가득하다

다들 적어둬
비상식량은 개사료

몽둥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트, 편의점은 하수다

앞에 말한 사료도 종류별로 있곸ㅋㅋㅋ

수의사쌤이 인정하는 1티어 약탈 포인틐ㅋㅋㅋㅋㅋ






고양이 사료보단 개사료 추천👍







https://youtu.be/nJztCG0btpk?si=yfAUiG_EqGVpFDR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청춘은 바로 지금 | 작성시간 26.06.06 아뇨ㅋㅋㅋ 예전에 유튜브에서 어쩌다 개사료 일주일 먹기? 뭐 그런 컨텐츠 하는거 한번 본적 있는데 먹기 힘들어했던걸로 기억해요ㅠㅠㅋㅋㅋ
  • 작성자헌법 | 작성시간 26.06.05 아니 강쥐들 그렇게 고열량을 먹는단말인가요…??? 몰랐어… 동물들은 사람보다 적은 열량을 먹을거라 생각했는데 엄청 의외다…
  • 작성자김서민 | 작성시간 26.06.06 사료등급 최 상위권(홀리스틱) 부터는 사람이 먹어도 되는거라.... 근데 전 그냥 잡초뽑아서 대처먹을게요 ㅜㅜ 그리고 의약품은 나만의 비밀이였는데 다털리게생겸ㅅ네
  • 작성자evgeniya | 작성시간 26.06.06 애용이 키우는데여 ㅠㅠ 변비 확정이네 ㅡㅡㅠㅠ
  • 작성자헐흘 | 작성시간 26.06.08 눈빛이 무서운데 뭔가...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