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생시 비상식량으로 개사료 쟁여 놓고 동물병원부터 털어야 하는 이유 작성자빛빔|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도레미레미파미파솔솔 작성시간26.06.05 웃기네ㅋㅋ 근데 머릿속에 메모하고 있음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데드풀 작성시간26.06.05 제목 보고 개로 전생한다는줄 알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젊은베르테르의슬픔 작성시간26.06.05 ㅋㅋㅋㅋㅋ 근데 가끔 사료중에 냄새가 정말 맛있는 냄새나는 사료도 있음.. 그런거면 사람도 맛있게 먹을수 있을거 같긴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반숙 작성시간26.06.05 근데.. 맛은 있나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청춘은 바로 지금 작성시간26.06.06 아뇨ㅋㅋㅋ 예전에 유튜브에서 어쩌다 개사료 일주일 먹기? 뭐 그런 컨텐츠 하는거 한번 본적 있는데 먹기 힘들어했던걸로 기억해요ㅠㅠ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헌법 작성시간26.06.05 아니 강쥐들 그렇게 고열량을 먹는단말인가요…??? 몰랐어… 동물들은 사람보다 적은 열량을 먹을거라 생각했는데 엄청 의외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서민 작성시간26.06.06 사료등급 최 상위권(홀리스틱) 부터는 사람이 먹어도 되는거라.... 근데 전 그냥 잡초뽑아서 대처먹을게요 ㅜㅜ 그리고 의약품은 나만의 비밀이였는데 다털리게생겸ㅅ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vgeniya 작성시간26.06.06 애용이 키우는데여 ㅠㅠ 변비 확정이네 ㅡㅡ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헐흘 작성시간26.06.08 눈빛이 무서운데 뭔가...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