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기타]괜찮은데? vs 별로다.

작성자버드와이저|작성시간26.06.06|조회수2,931 목록 댓글 13
엽기 혹은 진실(세상 모든 즐거움이 모이는곳)

출처 : 

https://x.com/i/status/206280999958032005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팃치 | 작성시간 26.06.06 일행있으면..?
  • 작성자Hannibal Lecter | 작성시간 26.06.06 실효성은 없지만 있었으면 좋겠다…. 당당하게 자리 넘어오는 거 너무 짜증나
  • 작성자엘레강스z | 작성시간 26.06.06 좋다좋아
  • 작성자ㅈㄹㅈㄹㅈ | 작성시간 26.06.07 제발 칸막이 설치하자ㅠ
  • 작성자낭만돼랑이 | 작성시간 26.06.08 나는 예전부터 지하철 좌석에 칸막이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음 ㅋㅋ 내가 한 덩치해서 앉을 때마다 괜히 옆사람 불편할까 신경 쓰이는데 차라리 칸막이에 딱 맞게 앉는 게 마음 편할 듯…
    근데 현실적으로는 비용 때문에 쉽진 않겠지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