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스팃치 작성시간 26.06.06 일행있으면..?
-
작성자Hannibal Lecter 작성시간 26.06.06 실효성은 없지만 있었으면 좋겠다…. 당당하게 자리 넘어오는 거 너무 짜증나
-
작성자엘레강스z 작성시간 26.06.06 좋다좋아
-
작성자ㅈㄹㅈㄹㅈ 작성시간 26.06.07 제발 칸막이 설치하자ㅠ
-
작성자낭만돼랑이 작성시간 26.06.08 나는 예전부터 지하철 좌석에 칸막이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음 ㅋㅋ 내가 한 덩치해서 앉을 때마다 괜히 옆사람 불편할까 신경 쓰이는데 차라리 칸막이에 딱 맞게 앉는 게 마음 편할 듯…
근데 현실적으로는 비용 때문에 쉽진 않겠지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