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장수원 작성시간 26.06.06 본인이 참고 산다고 그게 온전한 가정이 될거라 생각하는건가?
와이프한테 티 안내고 좋은 남편 할 수 있으면 가능한데 그거 절대 안될거고 애는 금방 알아챔
그냥 저 남편이랑 아이만 너무 안타깝다 -
작성자발각 작성시간 26.06.06 남자는 불륜이 그냥 노는상대고 어쩌고부터 이상한댓글들이 진짜많네ㅋㅋㅋ
-
작성자바삭머리그녀 작성시간 26.06.07 내 동생이 이번에 이혼했는데, 첫번째 외도때는 애 생각해서 피눈물 나는거 참아가며 덮었대. 상대도 유부남인데 그 부인이 찾아와 울면서 만나지 말아달라고 했다더라. 바람을 한번만 핀 사람은 없다던가..다른 사람이랑 또 바람났길래 그냥 갈라섰어. 남자에 눈돌아가니 자식도 눈에 안보이나보더라.
-
작성자슈달잉 작성시간 26.06.07 자식 입장에서 사이 안좋은 부부한테 자라는 것보다 편부 편모가 낫다고 생각함
특히 저렇게 애정 많고 가정을 많이 생각하는 아빠라면 -
작성자진통제 작성시간 26.06.08 이성적으론 갈라서는게 맞는데 무슨 감정과 생각으로 안고가기로 한건지 알 것 같아서 차마 뭐라 할 수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