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기타]와이프 외도...아들을 생각하면 마음이 너무 아파요.jpg

작성자개복치지니|작성시간26.06.06|조회수2,247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장수원 | 작성시간 26.06.06 본인이 참고 산다고 그게 온전한 가정이 될거라 생각하는건가?
    와이프한테 티 안내고 좋은 남편 할 수 있으면 가능한데 그거 절대 안될거고 애는 금방 알아챔

    그냥 저 남편이랑 아이만 너무 안타깝다
  • 작성자발각 | 작성시간 26.06.06 남자는 불륜이 그냥 노는상대고 어쩌고부터 이상한댓글들이 진짜많네ㅋㅋㅋ
  • 작성자바삭머리그녀 | 작성시간 26.06.07 내 동생이 이번에 이혼했는데, 첫번째 외도때는 애 생각해서 피눈물 나는거 참아가며 덮었대. 상대도 유부남인데 그 부인이 찾아와 울면서 만나지 말아달라고 했다더라. 바람을 한번만 핀 사람은 없다던가..다른 사람이랑 또 바람났길래 그냥 갈라섰어. 남자에 눈돌아가니 자식도 눈에 안보이나보더라.
  • 작성자슈달잉 | 작성시간 26.06.07 자식 입장에서 사이 안좋은 부부한테 자라는 것보다 편부 편모가 낫다고 생각함
    특히 저렇게 애정 많고 가정을 많이 생각하는 아빠라면
  • 작성자진통제 | 작성시간 26.06.08 이성적으론 갈라서는게 맞는데 무슨 감정과 생각으로 안고가기로 한건지 알 것 같아서 차마 뭐라 할 수가 없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