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감동]폭싹 속았수다 쇼츠에 달린 댓글

작성자황초롱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9,672 목록 댓글 4

🥲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떡집정씨 | 작성시간 26.06.06 마음에 와닿는 글 고마와요
  • 작성자JIN,JIYAN,AZADI 독립.. | 작성시간 26.06.07 내 핸펀에도 울엄마 전번 첫번째로 그대로 저장되어있당 ㅎㅎ 한번씩 걸어보면.. 휴 보고싶네. 나일 무그니 진짜진짜 눙무리 많아진다.
  • 작성자부슬비 | 작성시간 26.06.07 끝까지 아들로서. 이기적인생각이다. 다음생도 아들로 밥얻어먹게. 본인이 엄마의 아버지로 태어나 보답해야하는거 아녀?
  • 답댓글 작성자헐흘 | 작성시간 26.06.08 어머니에게 못다한 효도를 하고 싶다는 뜻인거잖아요.... 어머님도 아들에게 받는게 더 좋을 수 있지....
    그렇게 따지면 어머님 의사랑 상관없이 아버지로 태어나는것도 본인 이기적인거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