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동물]야생곰과 여동생의 아슬아슬한 만남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07|조회수1,477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한류열풍 사랑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07 헐 사람을 먹이로 인식하는 곰이었으면..ㄷㄷ
  • 답댓글 작성자뼝아리날다 | 작성시간 26.06.08 저러고 걍 가는거 보면 배부른 곰이었나봅니다.. 🐻
  • 작성자뼝아리날다 | 작성시간 26.06.08 이것아!! 그걸 몰랐다는게 말이되냐?
    곰이 발냄새만 맡고 그냥 갔으니 망정이지!
    다쳤으면 어쩌려고 그랬어?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