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생곰과 여동생의 아슬아슬한 만남 작성자빛빔|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07 헐 사람을 먹이로 인식하는 곰이었으면..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뼝아리날다 작성시간26.06.08 저러고 걍 가는거 보면 배부른 곰이었나봅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뼝아리날다 작성시간26.06.08 이것아!! 그걸 몰랐다는게 말이되냐?곰이 발냄새만 맡고 그냥 갔으니 망정이지!다쳤으면 어쩌려고 그랬어?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