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동물]야생곰과 여동생의 아슬아슬한 만남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07|조회수1,47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한류열풍 사랑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07 헐 사람을 먹이로 인식하는 곰이었으면..ㄷㄷ 답댓글 작성자뼝아리날다 | 작성시간 26.06.08 저러고 걍 가는거 보면 배부른 곰이었나봅니다.. 🐻 작성자뼝아리날다 | 작성시간 26.06.08 이것아!! 그걸 몰랐다는게 말이되냐?곰이 발냄새만 맡고 그냥 갔으니 망정이지!다쳤으면 어쩌려고 그랬어?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