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기타]아주 강하게 자란 8090년대생들.

작성자포도잼|작성시간26.06.08|조회수11,043 목록 댓글 17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195453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똥꾸발랄 | 작성시간 26.06.09 80년대생 고등학교 때 알바 시급 1,500~1,700원 받았는데.. 90년대생들은 5천원이였음?우와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09 저런걸로 강함이 증명되다니 요즘 애들은 얼마나 나약한것이냐
  • 작성자Belze | 작성시간 26.06.09 소주는 25도 였습니다 ㅋ
  • 작성자중국산개고기 | 작성시간 26.06.09 고딩땐 토요일 1시에 수업끝나고 5시 반까지 자습하다가 집에갔어 ㅠㅠ
  • 작성자초콜릿우체국 | 작성시간 26.06.10 국딩때 바닷가 인접한 길을 매일 걸어 다녔는데, 아침에 학교 가면서 커브 구간을 눈 감고 지나가 보겠다고 50m 정도를 눈 감고 가다가 딱 커브 구간에서 바다에 빠져서 집에 돌아갔던 기억이 남 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