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기타]민폐부부인가요

작성자포도잼|작성시간26.06.09|조회수2,551 목록 댓글 25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잉어킹 | 작성시간 26.06.10 1인 1메뉴면.. 메뉴 3개 시킨게 맞지않나..?
    탕수육은 메뉴로 안쳐주나? 서비스야?
  • 작성자초콜릿우체국 | 작성시간 26.06.10 사장님 가게 문 닫고 싶나 보네요?? 저긴 나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들까지 못 가게 막을 듯 -ㅅ-
  • 작성자소금탄산 | 작성시간 26.06.11 사장님이 가게 평판 다 깎아먹는 걸 보니 1인분을 못하시네~ㅋㅋㅋ
  • 작성자마이에브 | 작성시간 26.06.12 그래요? 그럼 탕수육 취소하고 짜장면 3개요
  • 작성자계에란 | 작성시간 26.06.12 아니 탕수육은 메인 메뉴잖아; 사이드 시킨 것도 아니고 메인메뉴, 거기다 대자를 시켰는데 뭔 1인1메뉴 타령이야; 얼탱이 없네.. 그럼 혼자 가서 탕수육 시키면 1메뉴로 안 쳐주는거임? 참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