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유머]말레이시아 살다보니 영어 이 꼴됨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09|조회수1,666 목록 댓글 3

출처 : 여성시대 나데지마

하이 우편 안 돼?

직독직해 속도 걍 미쳤음

그리고 쏟아지는 밀시들의 간증












stand far-far can?




ㅁㅁ아~ ㅁㅁ라~ 가 중국인들이 말끝에 붙이는 의미없는 감탄사같은 건데 그걸 냅다 캔에도 붙이는듯








결국 원어민들까지 물들여버린 동남아식 영어 ㄷㄷ





글쓴 밀시가 끝내 받은 답변
해석하기 매우 편-안함

원글 링크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Sg1Q/245146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09 스탠드 파파 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Tom Holland | 작성시간 26.06.09 이거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계에란 | 작성시간 26.06.12 싱글리시..ㅋㅋㅋ 노라 노라 이러길래 뭔 소린가 했더니 그냥 아무 뜻 없이 갖다 붙이는 거라고ㅋㅎㅋㅎ 중국계 많은데는 다 그런식인가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