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움파룸파후루룹파 작성시간 26.06.10 상대방을 무시하는거 맞음… 나도 같이 사는 가족멤버한테 항상 얘기하는게 ‘많이 먹어도 된다. 다 먹어도 된다. 하지만 마지막꺼를 먹게되면 제발 다먹었다’고 얘기해달라고….그래야 내가 퇴근할때 미리 사오지 ㅠㅠ
-
작성자오리너구리쨩 작성시간 26.06.11 먹는거 가지고 쪼잔하게 군다고 뭐라 하지 말아라 당해보면 얼마나 짜증나는데...고등학교 때 오빠가 맨날 내꺼 말도없이 먹어서 개싸우고 그거 감싸는 엄마랑도 엄청 싸웠다고ㅠㅠ그 뒤로 내꺼에 무조건 이름 써놓음..
-
작성자으아헤흐헿아읗 작성시간 26.06.11 이건 아이스크림이 주체가 아닌거 같은데....? 여러번 얘기도 한거고 그게 힐링인거 알면서 그런거면 상대방에 대한 존중? 배려 뭐든 없는거지
-
작성자두베지롱 작성시간 26.06.15 겨우 4천원짜리 행복조차 무시하고 오히려 쪼잔한 사람으로 몰아가는 모습을 보니 참 안됐네요
-
작성자두베지롱 작성시간 26.06.15 겨우 4천원짜리 행복조차 무시하고 오히려 쪼잔한 사람으로 몰아가는 모습을 보니 참 안됐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