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공감]나이가 들수록 좋아하는 것과 이별해야한다는 유재석

작성자밤의 리스너|작성시간26.06.10|조회수906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10 좋아하는 것과 이별하는 동시에 싫어하지만 참아내야 하는게 많아져ㅠ
  • 작성자난다 난다 꽃돼지 | 작성시간 26.06.10 나이 앞자리가 바뀌니까 컨디션이 달라지는게 느껴짐 ㅜㅜ
  • 작성자청춘은 바로 지금 | 작성시간 26.06.11 그래서 나이를 먹을수록 삶이 재미없어지는거구나ㅠㅠㅠㅠㅠ
  • 작성자둥실둥실 | 작성시간 26.06.11 그치만 또 새로운 것들과 만나게됨
    이를테면 화장안하고 떡진 머리에 볼캡 눌러쓰고 나가는 대범한 나라든가
    20대 때는 화장 안하고 나가는게 너무 창피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