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발각 작성시간 26.06.11 장이 다들 튼튼하신가봐예..
-
작성자Smileㅋㅋ 작성시간 26.06.11 아 그렇구나 그래 많이 들 먹어...ㅋㅋ위가 좋아하겠다야...ㅋㅋㅋ
-
작성자타지리와 10선 작성시간 26.06.11 쓰촨에 어릴때 간적있음 근데 한국음식점을 갔더니 거기도 매움;;
-
작성자재-쥬래갠 작성시간 26.06.11 네 겸손허게 살겠음다
-
작성자제로콜라중독자 작성시간 26.06.11 다른나라 매운맛은 혀가 아프고 확 매웠다 확 사라지는 그런맛인데 한국 매운맛은 청양고추 매운맛이라 서서히 매워지면서 오래~~가는 제 입맛엔 더 맛있는 매운맛이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