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부심 부리는 한국인이 귀엽다는 사람들.jpg 작성자개복치지니|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도레미레미파미파솔솔 작성시간26.06.11 다들 어떤 세상에 살고 있는 거지.. 어떤 위장을 가지고 있는 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둥실둥실 작성시간26.06.11 육식맨이 사천가서 사천요리 먹는거 봤는데 음식반 고추반이더라 저긴 진짜 광끼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aptain America 작성시간26.06.11 ㅎㄷㄷ위가 강철이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빛빔 작성시간26.06.11 ㅋㅋㅋ더 매운 고추는 많으니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도잼 작성시간26.06.11 대단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라호 작성시간26.06.11 매운것도 종류가 다른 듯. 내가 매워하는 거랑 와이프가 매워하는 거랑 종류가 다르고 상대방이 맵다고 하는건 본인은 안 매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발각 작성시간26.06.11 장이 다들 튼튼하신가봐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mileㅋㅋ 작성시간26.06.11 아 그렇구나 그래 많이 들 먹어...ㅋㅋ위가 좋아하겠다야...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타지리와 10선 작성시간26.06.11 쓰촨에 어릴때 간적있음 근데 한국음식점을 갔더니 거기도 매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11 네 겸손허게 살겠음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로콜라중독자 작성시간26.06.11 다른나라 매운맛은 혀가 아프고 확 매웠다 확 사라지는 그런맛인데 한국 매운맛은 청양고추 매운맛이라 서서히 매워지면서 오래~~가는 제 입맛엔 더 맛있는 매운맛이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