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기타]맵부심 부리는 한국인이 귀엽다는 사람들.jpg

작성자개복치지니|작성시간26.06.11|조회수6,504 목록 댓글 11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발각 | 작성시간 26.06.11 장이 다들 튼튼하신가봐예..
  • 작성자Smileㅋㅋ | 작성시간 26.06.11 아 그렇구나 그래 많이 들 먹어...ㅋㅋ위가 좋아하겠다야...ㅋㅋㅋ
  • 작성자타지리와 10선 | 작성시간 26.06.11 쓰촨에 어릴때 간적있음 근데 한국음식점을 갔더니 거기도 매움;;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11 네 겸손허게 살겠음다
  • 작성자제로콜라중독자 | 작성시간 26.06.11 다른나라 매운맛은 혀가 아프고 확 매웠다 확 사라지는 그런맛인데 한국 매운맛은 청양고추 매운맛이라 서서히 매워지면서 오래~~가는 제 입맛엔 더 맛있는 매운맛이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