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기타]아니...네일 비용 다 대는데 내가 지 밥도 사가야함?

작성자개복치지니|작성시간26.06.11|조회수9,571 목록 댓글 16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리에티 | 작성시간 26.06.11 어휴 그럼 점심시간에는 예약 막아둬라
  • 작성자타지리와 10선 | 작성시간 26.06.11 근데 뭐 고생하니까 사주시는손님? 있을수있지 ㅋㅋ 근데 그걸 당연하게 생각하는건 머리가 진짜 빠가인거지
  • 작성자소금탄산 | 작성시간 26.06.11 웨딩 헤메코도 아니고 뭐지 진짜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11 손님을 뭐라 생각하는거지
  • 작성자평범한게행복한거지 | 작성시간 26.06.12 근데 진짜로 먹을거 사다주는애들 많더라….. 왜그러는지 의문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