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아니...네일 비용 다 대는데 내가 지 밥도 사가야함?

작성자개복치지니|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1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안녕쌉싸리와dy 작성시간26.06.11 그 유독 직업정신만 있어도 되는데 예술가의혼 셀프빙되면 저런경우가 종종 있는듯 ㅋㅋㅋㅋ 자기는 예술활동을 하고 있고 손님은 그걸 누리는 특혜를 받고있다고 생각 하나봄 ㅋㅋㅋ 저런것도 그렇고 웨딩촬영 할때 간식이랑 식사챙겨간다느것고 이해가 1도 안가던데 ㅋㅋㅋ
  • 작성자 효도르경호원 작성시간26.06.11 호이가 계속되면 둘리인줄 안다고. 착한 손님들이 종종 사다주니까 당연한건줄 앎.
  • 작성자 식빵 작성시간26.06.11 나도 전에 네일 원장으로 예약해서 갔는데 어떤 손님이 지나가다 들린건지 음료 사들고 오니까 원장이 내꺼 해주다가 일어나서는 그사람이랑 수다떨고ㅋㅋㅋ 나는 갑자기 직원이 맡음; 근데 그 직원도 하던 손님이 있어서 졸지에 그사람꺼 손 굽다가 내꺼 손질하고 그사람꺼 하다가 내꺼 하고...ㅎ 며칠만에 다 떨어져서 연락하니까 다음에 더 잘해주겠다고 함ㅋㅋㅋ
    그 네일샵에만 1년동안 회원권 100만원은 넘게 결제 했었는데 바로 빠이ㅠ
  • 작성자 Captain America 작성시간26.06.11 어머왜저래
  • 작성자 나랑가치놀사람 작성시간26.06.11 왜저러는거야 돈내고 시술받는건데
  • 작성자 오리너구리쨩 작성시간26.06.11 그러니까 자발적으로 시녀짓 좀 하지 말라고 당연하게 생각하잖아ㅠㅠ웨딩촬영 할때도 간식 갖다바치면서 잘 찍어달라고 굽신거리는 문화 만들었잖아..
  • 작성자 청춘은 바로 지금 작성시간26.06.11 으 왜저래
  • 작성자 생크림연유라떼 작성시간26.06.11 간식을 얻어먹었음 먹었지 갖다바친적은 한번도 없는데...?내돈 쓰러 가는건데 왜...?ㅡㅡ
  • 작성자 발각 작성시간26.06.11 ㅋㅋㅋㅋ대부분 저렇게 나오거나 이야기한단건 안면익숙한 꽤 자주오는 손님이라는건데 이렇게 단골놓치네ㅋㅋㅋ
  • 작성자 다시태어나면우주인이될꺼야 작성시간26.06.11 어이 없네 ㅋㅋ 시술비용으로 본인이 알아서 사먹으쇼 진짜 거지근성도 아니고 뭐야
  • 작성자 sooya1 작성시간26.06.11 가끔 저런류들이 있긴하더라~
    진짜로 호의가 계속되면 권리인줄 알더라.
    간단한 간식 늘 사가다 안사가면 오늘은 암것두 없냐는 듯 눈치주고 사람 불편하게 만들어~
  • 작성자 조리에티 작성시간26.06.11 어휴 그럼 점심시간에는 예약 막아둬라
  • 작성자 타지리와 10선 작성시간26.06.11 근데 뭐 고생하니까 사주시는손님? 있을수있지 ㅋㅋ 근데 그걸 당연하게 생각하는건 머리가 진짜 빠가인거지
  • 작성자 소금탄산 작성시간26.06.11 웨딩 헤메코도 아니고 뭐지 진짜
  •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11 손님을 뭐라 생각하는거지
  • 작성자 평범한게행복한거지 작성시간26.06.12 근데 진짜로 먹을거 사다주는애들 많더라….. 왜그러는지 의문임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