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식빵작성시간26.06.11
나도 전에 네일 원장으로 예약해서 갔는데 어떤 손님이 지나가다 들린건지 음료 사들고 오니까 원장이 내꺼 해주다가 일어나서는 그사람이랑 수다떨고ㅋㅋㅋ 나는 갑자기 직원이 맡음; 근데 그 직원도 하던 손님이 있어서 졸지에 그사람꺼 손 굽다가 내꺼 손질하고 그사람꺼 하다가 내꺼 하고...ㅎ 며칠만에 다 떨어져서 연락하니까 다음에 더 잘해주겠다고 함ㅋㅋㅋ 그 네일샵에만 1년동안 회원권 100만원은 넘게 결제 했었는데 바로 빠이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