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조리에티
|
작성시간
26.06.11
어휴 그럼 점심시간에는 예약 막아둬라
-
작성자타지리와 10선
|
작성시간
26.06.11
근데 뭐 고생하니까 사주시는손님? 있을수있지 ㅋㅋ 근데 그걸 당연하게 생각하는건 머리가 진짜 빠가인거지
-
작성자소금탄산
|
작성시간
26.06.11
웨딩 헤메코도 아니고 뭐지 진짜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11
손님을 뭐라 생각하는거지
-
작성자평범한게행복한거지
|
작성시간
26.06.12
근데 진짜로 먹을거 사다주는애들 많더라….. 왜그러는지 의문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