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하고 소통할 때
존댓말 VS 반말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기비단털쥐 작성시간 26.06.11 반말ㅋㅋ 이름도 부름
-
작성자타지리와 10선 작성시간 26.06.11 난 엄마는 반말 아빠는 존댓말...엄마는 어릴때부터 같이살아서 ㄱㅊ은데 아빠는 없었어서 안익숙함ㅋㅌ
-
작성자우혁별천사 작성시간 26.06.11 어무니는 섞고, 아부지는 존댓말
-
작성자고구마스틱 작성시간 26.06.11 반말
-
작성자마이에브 작성시간 26.06.12 나는 아빠는 존댓말 엄마는 반말 형들에게도 반말했었는데 결혼하고 부터 엄마한테 존댓말 애들 낳고는 형들에게도 존댓말 씀~ 우리애들은 나랑 와이프에게 평소엔 존댓말 짜증내거나 장난칠때는 반말씀~ 나는 반말도 상관없는데 존댓말쓰는게 왜케 귀여운지 모르겠음~ 6살 쌍둥이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