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기타]채끝살이 맛이 없다는 스레드 작성자포도잼|작성시간26.06.11|조회수4,310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9367453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둥실둥실 | 작성시간 26.06.11 삶은겨? 작성자대마도내꺼 | 작성시간 26.06.11 좌측 사진은 빨간 부분도 있는거 보니까 바짝 구운건 아닌거 같은데색이 맛 없어 보이긴 하네요 ㅎㅎ;; 작성자아기비단털쥐 | 작성시간 26.06.11 불이 넘 약해서 저러나ㅜㅜ 작성자타지리와 10선 | 작성시간 26.06.11 삶었네..ㅠ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11 고기가 자렇게 맛없이 보이는건 첨이네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