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끝살이 맛이 없다는 스레드 작성자포도잼|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발각 작성시간26.06.11 이럼 소도 편히 눈못감아유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둥실둥실 작성시간26.06.11 삶은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마도내꺼 작성시간26.06.11 좌측 사진은 빨간 부분도 있는거 보니까 바짝 구운건 아닌거 같은데색이 맛 없어 보이긴 하네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기비단털쥐 작성시간26.06.11 불이 넘 약해서 저러나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타지리와 10선 작성시간26.06.11 삶었네..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11 고기가 자렇게 맛없이 보이는건 첨이네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