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기타]채끝살이 맛이 없다는 스레드

작성자포도잼|작성시간26.06.11|조회수4,305 목록 댓글 6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936745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둥실둥실 | 작성시간 26.06.11 삶은겨?
  • 작성자대마도내꺼 | 작성시간 26.06.11 좌측 사진은 빨간 부분도 있는거 보니까 바짝 구운건 아닌거 같은데
    색이 맛 없어 보이긴 하네요 ㅎㅎ;;
  • 작성자아기비단털쥐 | 작성시간 26.06.11 불이 넘 약해서 저러나ㅜㅜ
  • 작성자타지리와 10선 | 작성시간 26.06.11 삶었네..ㅠ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11 고기가 자렇게 맛없이 보이는건 첨이네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