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소주담(談) : 소소한 주민들의 이야기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둥실둥실 작성시간 26.06.11 김정문알로에는 진짜 멀티밤 고트이긴함 바세린이랑 비슷한 쓰임새인데 진정 및 회복 유효성분있어서 튼데 바르면 짱임
근데 자주쓸거면 30그람짜리 큰거 쓰는게 가성비 좋음
광고 아니고 간증입니다
광고같은데.........근데 광고할 필요도 없이 나와있으면 금방 품절임
클링? 프레시? 이런 라인 있는데 그거 말고 2x쓰셔요 -
작성자승희님 작성시간 26.06.11 선크림 사야되는데... 진짜 좋은가
-
작성자바삭머리그녀 작성시간 26.06.11 나도 김정문 알로에 일년 내내 달고사는데! 특히 립밤 대용으로 가방마다 하나씩 넣어놓고 씁니다. 뭘 발라도 각질일어나는데 이건 안생겨요..큰거 하나 사면 샘플로 작은거 두어개 끼워주는데 소분해서 쓰기 딱 좋지요
-
작성자고구마스틱 작성시간 26.06.11 블러 팩트도 좋음
-
작성자계에란 작성시간 26.06.12 오.. 피노 헤어팩 저렴이 버전도 있었구나ㅎ 근데 꼭 저렇게 용기 디자인까지 베껴야되나..